회사 프로필

Maeilmart의 탄생은 한국 ‘기물이 일상에 따스함을 담다’는 철학에 깊이 공감한 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브랜드 초창기에 우리는 서울의 전통 시장과 제주 시골 공방을 방문하며, 한국 가정이 생활잡화의 온화한 질감, 청소 도구의 섬세한 맞춤성, 공구의 내구성과 정밀함에 극진한 애정을 갖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기물은 한반도 사계절의 습윤 교차에도 견디며, 전통 장인정신에 대한 존경과 일상의 안심까지 품어야 했습니다.


브랜드 이야기는 경주에서 만난 노쇠장과의 인연에서 시작됐습니다. 반세기 넘게 대장간을 지켜온 그 장인은 쇳물을 단련하며 말했습니다. “좋은 물건은 한식 난로처럼 조용히 열을 내며, 모든 삶의 순간을 따뜻하게 한다네.” 이 말은 Maeilmart의 제작 원칙이 되었습니다. 모든 제품은 ‘생활의 시련’을 거쳐야 한다는 것——생활잡화는 장마철 습기에도 강하고, 청소도구는 한옥 마루와 주방의 기름때에 특화되어 있으며, 공구는 허용 오차를 0.02mm 이하로 엄격히 관리합니다.


우리의 브랜드 미션은 ‘장인의 마음과 일상이 함께하는 따스함’입니다. 생활잡화에는 제주산 대나무 섬유와 전라남도 천연 점토를 사용하고, 수납박스에는 한옥의 ‘다칸 수납’ 지혜를 더했습니다. 청소도구는 전주 주거 전문가와 협업해 걸레천은 강화도산 유기농 면 혼방, 브러시 각도는 한식 부엌 구석에 딱 맞게 개선했습니다. 공구는 포항산 고탄소강으로 단조 처리하여 녹 방지층 두께가 한국 산업 기준보다 25% 더 두껍고, 손잡이는 제주 마끈을 감아 미끄럼 방지와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한국 시장에 뿌리내리기 위해 대구에 연구개발센터를 설립하고, 현지 생활용품 디자이너, 전통 장인과 소재 전문가를 영입했습니다. 원재료는 한국산 지속가능 대나무, 재생 강재, 천연 섬유를 우선적으로 사용합니다. 총 16개 공정 중 9단계는 20년 경력의 한국 품질관리자가 직접 관리하여, 식기의 유약 매끄러움부터 공구의 하중 성능까지 ‘온 가족 안심’ 품질 약속을 지키고 있습니다.


앞으로 Maeilmart는 3년 내에 대나무 섬유 생분해 청소용품 시리즈를 출시하고, 5년 내에 한국 전역에 ‘기물 케어 및 수리 서비스 스테이션’을 구축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진정한 지속 가능성은 규모의 확장이 아니라, 모든 잡화가 일상을 부드럽게 하고, 각종 도구가 삶을 든든하게 지키며, 세월 속에서 ‘오래 쓸수록 더욱 느껴지는 진심’의 신뢰를 쌓는 것이라 믿습니다. Maeilmart는 앞으로도 한국 가정의 따뜻한 생활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연락처 주소

판매 회사: 광저우 위에치신위에 전자상거래 유한회사

회사 주소: 중국 광둥성 광저우시 톈허구 주춘 베이셔따제 7번지 601호

설립일 : 2025-06-28

이메일 주소: service@mail.maeilmart.com


대표:Huang Lei

반품, 주문 변경, 취소 및 환불에 대해서는 service@mail.maeilmart.com 으로 문의해 주세요.

전화 접수 시간 : 월~금 오전 (UTC/GMT + 08:00) 09:00- 24:00  점심시간 13:00-14:30(주말휴무)

전화: 19287291359

홈페이지:   https://maeilmart.com

우편번호: 510660